상담사교육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

부모교육
독서코칭
진로학습
인성교육
상담사교육
상담사교육

상담사교육

평생진로상담컨설턴트 자격증과정
삶 자체가 곧 진로의 연속성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교육은 아동 및 청소년과 성인의 적성탐색과 진로를 설계, 지도할 수 있는 진로상담전문가를 체계적으로 양성하는 과정으로 진로상담 컨설턴트로서의 전문성과 체계적인 교육으로 현장에서 적용 가능하도록 매회기 이론과 상담 실습을 병행함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.

부모교육 자격증과정

- 교류분석상담사

교류분석(Transactional Analysis)상담이론은 이미 상담의 장 임상치료분야에서는 물론, 교육현장, 공무원, 기업체의 조직개발 및 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 연수프로그램 등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.
교류분석상담사자격 과정을 통하여 건강하고 성숙한 자아와 의사소통증진 및 상담영역을 넓히는 과정

한국에니어그램강사자격 과정
1단계 이상 수료 시 검사지 사용권한 부여

- 교육현장

교육현장에서 효율적인 방법을 개발하고 교사, 학생간의 의사소통을 촉진할 수 있다.

- 상담현장

상담 장면 자신의 성격유형을 앎으로 긍정적 자기수용과 부족한 부분을 보완함으로 성숙을 지향한다.

- 진로지도

진로지도 시 자신의 성격에 맞는 전공, 직업, 환경 등을 선택함으로써 직업 환경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게 할 수 있다.

- 조직관리

조직원들의 성격유형을 파악하여 효율적인 조직배치를 통한 관리를 하게 한다.

- 인사관리

자신의 성격유형에 맞는 업무를 선택하게 함으로써 기업의 생산성 증대에 기여한다.

- 고객서비스

유형별 고객욕구에 따른 고객접점의 형성과 유형별 관리를 통해 고객의 로열티를 증대한다.

- 리더십 훈련

리더십 스타일의 차이를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효과적인 리더십 능력을 향상시킨다.

상담실습 과정
본 과정은 상담현장에서 실제적인 상담을 하기위한 실습훈련을 통해 기본적인 상담기술을 익히고 내담자와 관계형성 및 문제해결을 촉진하는 기법들을 실습하게 된다.
또한 수강생들은 상담자인 자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기성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.


마음쉼터 심리상담센터  |  대표/센터장: 이상심
사업자등록번호: 252-98-00253
(17365) 경기도 이천시 서희로 91 (창전동)
Tel. 031-635-1279 / Fax 031-635-0122
H.P 010-2885-1279 , 010-3388-0432
이메일: puzzle63@naver.com ,
1279m@naver.com
© 2016~2024 마음쉼터 심리상담센터
상단으로
PC 버전으로 보기